1. 관련 근거: 산학협력교육센터-1691(2021.11.11.)「2021학년도 동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기관 및 참여학생 모집 안내」
2. 위 호와 관련하여 2021학년도 동계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신청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각 학부(과)에서는 현장실습 참여 학생이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인원: 총 3명
나. 지원사항
구분 |
실습기간 |
교과목명 |
학점 |
대학 지원금 |
기타 지원사항 |
계절제 |
2개월 |
현장실습Ⅰ |
4학점 |
1인 1,000,000원 |
상해(실손)보험 가입비, 방문점검 출장비 지원 |
1개월 |
현장실습Ⅱ |
2학점 |
1인 500,000원 |
다. 지원금 지급: 종합보고서 제출을 완료하고, 학점을 부여받은 학생에 한하여 지급
※ 중도 포기 ‧ 취소 및 학점 초과로 인한 학점 미이수 학생은 지원금 지급 불가
※ 취업하여 4대 보험 가입이 완료된 학생의 경우, 현장실습 참여 불가
라. 제출 서류 안내
서류 제출 기한: ~ 2022.2.21.(월) 15:00까지
구분 |
학생 |
실습기관 |
- |
제출 서류 |
① 일지 (온라인 작성 후 출력) ② 종합보고서 (온라인 작성 후 출력) ③ 설문조사서 (온라인 작성 후 출력) ④ 실습지원비 확인서 ⑤ 실습지원비 수령금액을 증빙하는 통장 내역 ※ 현금 지급의 경우, ④ 실습지원비 확인서에 실습기관 담당자의 서명란을 추가하여 날인 후 제출 ➅ 통장사본 및 신분증사본 (학생 명의) |
① 출석부(출근부) ② 수행평가표(평가서) ③ 설문조사서 ④ 산재보험 가입 증명서 ※ 기관 제출 서류 일체를 학생이 수령하여 제출 |
- |
보고서 작성 방법 |
https://coop1.sunmoon.ac.kr → 학생 로그인(포털 ID) → 현장실습 관리 → 보고서 작성 → 실습종료 후 보고서 출력(실습기관 서류 포함) → 학부(과) 사무실 제출 |
제출 방법 |
학과사무실 앞 원본 제출 (자연관 330B호) |
마. 유의 사항 안내
1) 실습 시작 7일전에 반드시 현장실습 3자 협약(실습기관-학생-학교)을 체결하여야 함
2) 실습 시작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산재보험에 가입하여 가입 증명서 제출
3) 현장실습 기간 중 지도교수가 실습기관을 방문하여 실습 내용 점검 예정임
4) 코로나19 예방 및 안전 확보를 위해 출근 전 온라인 사전문진표 작성하여야 함
5)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시 반드시 센터에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함
6) 각 학부(과)에서는 [붙임2] 지원 안내 사항을 참여 학생들에게 배포 바람
바. 오리엔테이션 참석 안내
진행방법 |
날짜 |
시간 |
회의ID |
비고 |
ZOOM 화상강의 |
2021. 12. 15.(수) |
13:30 ~ 15:00 |
327-759-7375 |
본인 이름으로 접속 (출결 인정을 위함) |
※ 현장실습 참여 학생은 반드시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여야 하며, 불참하는 경우 학교 지원금에서 10만원 차감예정임 (단, 불참사유서상의 불참사유가 타당할 경우 인정 가능, 사전 연락 필수)
문의: 산학협력교육센터 041-530-8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