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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 SUN MOON University디스플레이반도체공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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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공지사항

2021학년도 동계 현장실습학기제 OT 및 제출서류 및 기한 안내

  • 작성자 김**
  • 작성일자2021.12.15.
  • 조회수531
  •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

1. 관련 근거: 산학협력교육센터-1691(2021.11.11.)2021학년도 동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기관 및 참여학생 모집 안내

 

2. 위 호와 관련하여 2021학년도 동계 현장실습학기제 학생 신청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각 학부()에서는 현장실습 참여 학생이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인원: 총 3명
 

. 지원사항

구분

실습기간

교과목명

학점

대학 지원금

기타 지원사항

계절제

2개월

현장실습

4학점

11,000,000

상해(실손)보험 가입비, 방문점검 출장비 지원

1개월

현장실습

2학점

1500,000

. 지원금 지급: 종합보고서 제출을 완료하고, 학점을 부여받은 학생에 한하여 지급

중도 포기 취소 및 학점 초과로 인한 학점 미이수 학생은 지원금 지급 불가

취업하여 4대 보험 가입이 완료된 학생의 경우, 현장실습 참여 불가

 

. 제출 서류 안내
서류 제출 기한: ~ 2022.2.21.(월) 15:00까지

구분

학생

실습기관

-

제출

서류

일지 (온라인 작성 후 출력)

종합보고서 (온라인 작성 후 출력)

설문조사서 (온라인 작성 후 출력)

실습지원비 확인서

실습지원비 수령금액을 증빙하는 통장 내역

※ 현금 지급의 경우, ④ 실습지원비 확인서에 실습기관 담당자의 서명란을 추가하여 날인 후 제출

통장사본 및 신분증사본 (학생 명의)

출석부(출근부)

수행평가표(평가서)

설문조사서

산재보험 가입 증명서

기관 제출 서류 일체를 학생이 수령하여 제출

-

보고서

작성

방법

https://coop1.sunmoon.ac.kr 학생 로그인(포털 ID) 현장실습 관리 보고서 작성

실습종료 후 보고서 출력(실습기관 서류 포함) 학부() 사무실 제출

제출

방법

학과사무실 앞 원본 제출 (자연관 330B)

. 유의 사항 안내

1) 실습 시작 7일전에 반드시 현장실습 3자 협약(실습기관-학생-학교)을 체결하여야 함

2) 실습 시작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산재보험에 가입하여 가입 증명서 제출

3) 현장실습 기간 중 지도교수가 실습기관을 방문하여 실습 내용 점검 예정임

4) 코로나19 예방 및 안전 확보를 위해 출근 전 온라인 사전문진표 작성하여야 함

5)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시 반드시 센터에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함

6) 각 학부()에서는 [붙임2] 지원 안내 사항을 참여 학생들에게 배포 바람

 

. 오리엔테이션 참석 안내

진행방법

날짜

시간

회의ID

비고

ZOOM 화상강의

2021. 12. 15.()

13:30 ~ 15:00

327-759-7375

본인 이름으로 접속

(출결 인정을 위함)

현장실습 참여 학생은 반드시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여야 하며, 불참하는 경우 학교 지원금에서 10만원 차감예정임 (, 불참사유서상의 불참사유가 타당할 경우 인정 가능, 사전 연락 필수)

문의: 산학협력교육센터 041-530-8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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