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선문대학교 SUN MOON University디스플레이반도체공학과

LOGIN

언어선택

학부공지사항

2023-하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인원 종합보고서 1차 제출 서류 안내

  • 작성자 박**
  • 작성일자2023.07.26.
  • 조회수409
  •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
[ 현장실습 종료 후 제출서류-학생용]
 
주의사항
1. 모든 서류는 가능한 한글파일로 제출
- PDF파일로 제출시 학생별 또는 실습기관별 아래의 서류 순서대로 1개의 PDF파일로 병합하여 제출
2. 모든 서명은 한글 정자로 작성 (이름 알아볼 수 있게)
 
[실습 종료 후]
 
. [표준] 현장실습 제출서류 (서류순서 준수) - 모든 서명은 한글로 이름 알아볼 수 있게
 
1.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중간점검서(학생 대상용)
2. 현장실습종합보고서
3. 현장실습일지(일일보고서) (근무기간일자 빠짐없이 전부) - 개인 휴가 있을 경우 휴무확인서 필요
전산입력시 오류나서 입력, 저장 안될 경우 별도 양식 기재 제출
4. 현장실습설문조사서(학생) - 실습지원비확인서와 금액 동일하게 기재
5. 실습지원비확인서 : 별도 양식에 세금공제 전 금액 기재
6. 학생 통장사본 및 회사에서 학생통장에 실습지원비 이체된 이체거래내역서 - 계좌번호, 예금주 나와야 됨
7. 산재보험가입확인서(기업에서 실습하는 학생들 모두 기재 가능) - 근로복지공단에서 기업 또는 학생 발급 가능
8. 협약서 (대학, 실습기관, 학생 모두 날인 본) - 실습 시작시 제출한 곳 PASS
9. 실습내용변경신청서-해당자만 한함*
 
. [자율] 현장실습 제출서류 (서류순서 준수) - 모든 서명은 한글로 이름 알아볼 수 있게
 
1. 자율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중간점검서(학생 대상용)
2. 현장실습종합보고서
3. 현장실습일지(일일보고서) (근무기간일자 빠짐없이 전부) - 개인 휴가 있을 경우 휴무확인서 필요
전산입력시 오류나서 입력, 저장 안될 경우 별도 양식 기재 제출
4. 현장실습설문조사서(학생) - 실습지원비확인서와 금액 동일하게 기재
5. 실습지원비확인서 : 별도 양식에 세금공제 전 금액 기재
6. 회사에서 학생통장에 실습지원비 이체된 이체거래내역서 - 계좌번호, 예금주 나와야 됨
7. IITP개인정보동의서 / 산단개인정보동의서
8. 통장거래내역서 (회사에서 학생에게 지급한 급여이체 거래내역서) - 계좌번호, 예금주 나와야 됨
9. 산재보험가입확인서(기업에서 실습하는 학생들 모두 기재 가능) - 근로복지공단에서 기업 또는 학생 발급 가능
10. 협약서 (대학, 실습기관, 학생 모두 날인 본) - 실습 시작시 제출한 곳 PASS
11. 실습내용변경신청서-해당자만 한함*


[ 현장실습 참여 명단]



* 문의 사항 : 041-530-2208 


자료관리 : 학과 전체 콘텐츠 관리

담당자 : 학과사무실(자연관112호) / 연락처 : 041-530-2208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