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선문대학교 SUN MOON University디스플레이반도체공학과

LOGIN

언어선택

학부공지사항

2024-2학기 학적변동 안내

  • 작성자 이**
  • 작성일자2024.07.04.
  • 조회수238
  •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
2024-2학기 학적변동 신청서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구분 안 내 사 항

휴학기간 : 2024-2학기 ~ 2025-1학기(1)
준비물 : 휴학원서, 본인 및 보호자도장(서명), 학생증, 입대휴학은 입영통지서 지참
접수기간 등록금 납부 이전 : 2024. 7. 15.() ~ 7. 17.() / (2) 2024. 8. 26.() ~ 8. 30.()
등록금 납부 이후 : 2023. 9. 2.() ~ 10. 11.()
휴학신청 및 휴학원서 출력방법 : https://lily.sunmoon.ac.kr/MainPortal.aspx 로그인
학사종합정보(상단) 학적(상단) 학적신청(휴학신청) 신청서 출력 후 소속 학부() 제출
휴학신청안내 항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입대휴학은 입영일자 2주이내 신청가능하며, 입대일이 휴학신청기간 이외의 경우 종이원서 작성(학과비치)

대상 : 연속 2회 학사경고자
B(3.0)학점 이상 취득한 과목은 기득학점으로 인정함
접수기간 : 2024. 7. 15.() ~ 7. 17.() 본인보호자 도장(서명), 성적증명서 확인용 지참


(전공
변경)
일반학과 전과 자격조건 : 2~4학년으로 성적 제한은 없음.
2024부터 정원승인 학과에서 일반학과로 변경된 응급구조학과로의 전과는 24-2학기에는 불가함
보건계열(간호, 물리치료, 치위생, 응급구조) 학과로의 전과는 여석이 없으므로 신청 불가함
기 전과자, 2024-2 편입학자 신청 불가함.
제출방법: 소속학과 승인을 거쳐 전과 희망 학과에 제출소속(현재) 학과장 전과지원 학과장 승인
접수기간 : 2024. 7. 15.() ~ 7. 17.() 본인보호자 도장(서명), 성적증명서 확인용 지참

 
복학기간 : 접수기간 : 2023. 7. 15.() ~ 7. 17.()
수업일수 1/4(10.1.)까지 가능하며, 이후 미복학자들은 제적처리 됨
복학예정자 확인방법(나는 언제 복학해야 되는가?)
★★ 선문대학교 포탈 https://lily.sunmoon.ac.kr/MainPortal.aspx 로그인 학사종합정보(상단)
우측상단의 상태 확인
ex : 상태가 휴학, 복학예정: 2024.09.01인 경우 2024-2학기 복학대상자 임.
처리방법
1. 인터넷신청(방문없이 가능) : https://lily.sunmoon.ac.kr/MainPortal.aspx 로그인
학사종합정보(상단) 학적(상단) 학적신청(복학신청)
2. 방문접수 :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원서접수
휴학생의 소속은 복학 시 학칙에 의거하여 현재 소속으로 변경되므로 복학신청 후 본인의 변경된 학과, 전공 명칭을 꼭 확인 바랍니다.
수강신청
구 분 항 목 일 정 비 고
재학생 전산 수강신청 2024. 8. 8.() ~ 8. 12.() 복학생 포함
개강 2024-1학기 개강 2024. 9. 2.()  
수강정정 수강신청 정정 2024. 9. 2.() ~ 9. 6.() 최종 정정
조기
졸업
신청
신청자격 2015학번 이전 2016학번 이후 총 평점평균
이수학기 6학기 6학기 4.20 이상
(석사 연계과정은 3.00 이상)
이수학점 116학점 108학점
조기졸업은 8학기 이수 과정을 7학기 만에 이수하여 1개 학기를 단축해서 졸업하는 제도이므로, 학칙에
명시된 조기졸업 요건(130학점/140학점 이상 이수, 총 평점평균 4.20이상)을 포함하여 일반학생과 동일한
교양 및 전공과정 이수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함 (신청 기준과 합격 기준은 다르므로 유의해야 함)
조기졸업 탈락 시 잔여 학기는 일반학생과 동일하게 이수(등록금 전액납부)
접수기간 : 2024. 9. 2.() ~ 9. 6.() 본인보호자 도장(서명), 성적증명서 확인용 지참


접수기간 : 2024. 7. 15.() ~ 수업일수 1/4(10.1.)까지 가능
대상: 2024-1학기 학적 상태가 제적인 경우
신청방법: 재입학원서 작성하여 성적증명서 첨부 후 소속 학과 사무실 제출
수강신청을 고려하여 재학생 수강신청 시작일(8.8.()) 이전 재입학 권장
★★ 재입학과 동시에 전과를 희망할 경우 7.26.() 까지 재입학 및 전과신청을 완료 해야함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접수처 : 소속 학과 사무실

자료관리 : 학과 전체 콘텐츠 관리

담당자 : 학과사무실(자연관112호) / 연락처 : 041-530-2208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