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에 관한 안내자료를 아래와 같이 배포하오니 캡스톤디자인 수업 진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시행목적
1) 캡스톤디자인 개념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도모
2) 지원금 지급절차 및 준수사항 안내를 통한 지원금 사용의 편의성 도모
나. 안내대상: 캡스톤디자인을 수강하는 모든 재학생
다. 배포사항: 동영상 및 안내자료 배포
라. 기타사항
1) 캡스톤디자인 안내책자는 학과사무실에 보관중으로 방문 및 수령 바람
2) 문의: 산학협력교육센터(☎041-530-8385), 글로컬 산학협력관 104호
1. 지원 절차
과제 및 지원금신청 | ⇨ | 지원금 승인 및 지원 | ⇨ | 과제 수행 및 지원금 사용 | ⇨ | 정산보고서, 결과보고서 제출 | ⇨ | 지원금 잔액 반납 |
(학과 → 센터) | | (센터 → 학과) | | (학과 → 업체/학생) | | (학과 → 센터) | | (학과 → 센터) |
2. 지원 일정
순 | 일정 | 지원 프로세스 | 세부내용 | 제출방법 | 관련부서 |
1 | ~ 3. 26.(금) | 학과별 캡스톤디자인 과제 및 지원금 신청 | [서식1]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신청총괄표를 작성하여 지원금 전용 계좌 증빙자료와 같이 센터로 제출 | 원본제출 | 학과사무실 |
제출서류 | [서식1]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신청총괄표, 교육과정표, 강의계획서, 진도표, 잔액이 ‘0’원인 학과 소속 교수 명의 통장사본, 체크카드 사본 |
2 | 3. 15.(월) ~ 4. 6.(화) | 지원금 승인 및 지원 | - 산학협력교육센터에서 [서식1]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신청총괄표 검토 후 해당학과로 지원금 승인 안내 - 해당 학과의 지원금 전용 계좌로 지원금 지급 | - | 산학협력 교육센터 |
3 | 3. 22.(화) ~ 4. 6. (화) | 팀별 과제신청서 접수 | - 학과에서 학생들이 직접 작성한 [서식2] 캡스톤디자인 지원신청서, 계획서를 수합하여 산학협력교육센터로 제출 | 원본제출 | 학과사무실 |
제출서류 | [서식2] 캡스톤디자인 지원신청서, 캡스톤디자인 계획서 |
4 | 4. 12.(월) ~ 5. 31.(월) | 팀별 과제 수행 및 지원금 사용 | -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전용 계좌와 연결된 체크카드를 이용하여 학생들에게 지원금 상시 지원 | 원본제출 | 학과사무실 |
증빙서류 | [서식3]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정산보고서, 영수증(카드매출전표, 세금계산서 등) 견적서, 거래명세서, 소모품 구매 신청서, 사진(재료, 활동모습 등), 학과별 통장사용내역(통장사본) 및 기타 관련 증빙 |
5 | ~ 6.4.(금) |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작품설명서 포함) 제출 | 한 학기 캡스톤디자인 수행 완료 후 [서식3]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정산보고서, [서식4]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서식5] 캡스톤디자인 설문지를 수합하여 산학협력교육센터로 제출 | 원본제출 | 학과사무실 |
제출서류 | [서식4]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수행결과, 수행사진, 예산 집행 결과, [서식5] 캡스톤디자인 설문지, 학과별 통장사용내역(통장사본 등) |
6 | 7. 13.(화) ~ 7. 16.(금) | 지원금 잔액 반납 | - 산학협력교육센터에서 결과보고서 접수 후 최종 정산 및 검토를 통해 지원금 잔액 반납 안내 - 해당 금액을 전용계좌에 반납 후 통장사본 제출 | 사본제출 | 산학협력 교육센터 |
제출서류 | 지원금 반납 증빙(통장 사본 등) |
3. 온라인 구입 절차 안내
가. 접수방법(메일): se6554@sunmoon.ac.kr
나. 접수기한
1) 1차접수: 2021.4.23.(금)까지 제출건
2) 2차접수: 2021.5.7.(금)까지 제출건
3) 3차접수: 2021.5.14.(금)까지 제출건
※3차 접수까지 온라인 결제 신청 접수 받고, 학과에서 온라인 구입 대리 결제 진행합니다. (3차접수 까지 받고 온라인 결제 접수 종료함)
다. 진행 절차: 접수 기간 내 학생이 직접 사이트 내 장바구니에 물품 담기> 메일로 접수 신청> 접수기간 이후 학과에서 대리 결제> 사이트 저장된 주소로 물품 배송됨> 추후 증빙서류는 결과보고서 제출기한에 학생이 직접 준비 및 학과사무실 앞 원본 제출
라. 작성내용
0) 제목: 캡스톤디자인 물품 구입 신청 (성함)
1) 성함
2) 학번
3) 캡스톤디자인 소속 팀명
4) 사이트명 (주소 URL)
5) 사이트 아이디
6) 사이트 비밀번호
7) 구매 품목명 및 개별금액, 합계금액 (나열)
4. 대면 구입 절차 안내
가. 체크카드 대여: 사전 연락 후, 학과사무실(자연관 330B) 방문하셔서 캡스톤디자인 전용 체크카드를 대여> 물품 결제> 학과사무실 앞 당일 반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