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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 SUN MOON University디스플레이반도체공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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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공지사항

2021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제출 안내

  • 작성자 김**
  • 작성일자2021.08.04.
  • 조회수612
  •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
1. 관련 근거: 산학협력교육센터-651(2021.04.22.)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현장실습 참여기관 및 참여학생 모집 안내

 

2. 위 호와 관련하여 2021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제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신청인원: 290


. 지원사항

구분

교과목명

학점

실습기간

대학지원금액

기타 지원사항

1

현장실습

4학점

40(8)

1,000,000

상해(실손)보험 가입비, 방문지도 출장비 지원

2

현장실습

3학점

30(6)

500,000

3

현장실습

2학점

20(4)

500,000

 

. 지원금 지급: 종합보고서 제출을 완료하고, 학점을 부여받은 학생에 한하여 지급

중도 포기 취소 및 학점 초과로 인한 학점 미이수 학생은 지원금 지급 불가

취업하여 4대 보험 가입이 완료된 학생의 경우, 현장실습 참여 불가

 

※서류 제출기한: ~2021.8.26.(목) 14:00까지


※서류 제출방법: 학과사무실(자연관330B) 앞 원본 제출


. 제출 서류 안내

구분

학생

실습기관

학부()

제출

서류

일지 (온라인 작성 후 출력)

종합보고서 (온라인 작성 후 출력)

설문조사서 (온라인 작성 후 출력)

실습지원비 확인서 ([붙임5] 서식22 참조)

실습지원비 수령금액을 증빙하는 통장 내역

현금 지급의 경우, 실습지원비 확인서에 실습기관 담당자의 서명란을 추가하여 날인 후 제출

통장사본 및 신분증사본 (학생 명의)

출석부

수행평가표

설문조사서

산재보험 가입 증명서

기관 제출 서류 일체를 학생이 수령하여 제출

학생 및 기관 제출 서류

지도교수평가의견서

평가결과 및 지원금 지급 계좌 현황 엑셀

보고서

작성

방법

https://coop1.sunmoon.ac.kr 학생 로그인(포털 ID) 현장실습 관리 보고서 작성

실습종료 후 보고서 출력(실습기관 서류 포함) 학부() 사무실 제출

제출

방법

학과사무실 앞 원본 제출 (자연관 330B)

 

. 유의 사항 안내

1) 실습 시작 7일전에 반드시 현장실습 3자 협약(실습기관-학생-학교)을 체결하여야 함

2) 현장실습 기간 중 담당교수가 실습기관을 방문하여 학생을 지도할 예정임

3) 각 학부()에서는 [붙임1] 현장실습 안내사항을 참여 학생들에게 배포 바람

4) 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719일 월요일까지 반드시 종합보고서 제출이 되어야함

 

. 하계 오리엔테이션 참석 안내

구 분

일 시

참석 대상

회의ID

비 고

1

6. 9.() 13:30 ~

서류 접수 완료자

261-209-4004

본인 이름으로 접속 (출결 인정을 위함)

2

6. 16.() 13:30 ~

추가 접수자 + 1차 미참석자

현장실습 참여 학생은 반드시 1차와 2차중 한번의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여야 하며, 불참하는 경우 지원금에서 10만원 차감예정임 (, 불참사유서상의 불참사유가 타당할 경우 인정 가능)

 

붙임 1.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현장실습 안내사항 1.

 

문의: 산학협력교육센터 041-530-83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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