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 작성자 전**
  • 작성일자2024.02.14.
  • 조회수361
  •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
행사 개요
기간/장소: 2024. 2. 21.() 09:30~15:35 / 각 학부()별 지정장소 및 실내체육관
대상/인원: 신입생 2,057(정원내 기준)
주최/주관: 학생지원팀/학부()
 
입학식/오리엔테이션 일정 및 프로그램 안내
입학식/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
구분 시간 구분 주요 프로그램 비고
2/21() 09:30~10:00 접수/출석확인 - 신입생 명단확인/명찰착용 본관 217
10:00~10:30 행정 안내 - 학사안내 영상 안내(포털 회원가입 및 수강신청(장바구니 포함),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전자출결 앱 활용, e-강의동 활용법, 장학금/성적관리, 신입생 길라잡이 소개 등)
10:30~12:00 학과 소개 - 학부() 교수 인사
- 학부() 소개 및 교육과정 안내
- 학과 교과목 소개 및 수강신청 방법 안내
- 대학생활 안내
- 학교 소개 영상
12:00~13:00 점심 - 학과별 식사 도시락
13:00~13:30 이동 - 학과별 체육관 이동 학생회
13:30~14:15 입학식 - 입학선서, 환영사, 축사, 홍보영상 등 교무팀
14:15~14:20 행사장 정리 - 단상 정리  
14:20~14:40 공연 - 동아리 공연(신이데아)  
14:40~15:00 - 동아리 공연(태권도 시범단)  
15:00~15:05 - 행사장 정리  
15:00~15:35 - 연예인 공연  
15:35~ 귀가 - 셔틀버스 배정  
 
  • 기숙사 신청 링크
  •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사이트
https://www.sunmoon.ac.kr/ot/


자료관리 : 학과 전체 콘텐츠 관리

담당자 : 윤석상 / 연락처 : 041-530-2505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